협회소식 KFGWA는 고품질 유리, 최고의 파트너를 약속합니다.

[회원사](주)KCC E-Max클럽 신규 회원사 조인식 행사

관리자

view : 1910

지난 7 26(목요일) KCC 본사에서 열려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미래의 복층유리 시장을 이끌어 나간다는 취지로 출범한 E-MAX Club이 지난 7 26 KCC 본사에서 6개 신규 회원사(㈜금강창호개발, 한민국제화학㈜, YD GLS, 아성복층유리, ㈜대한기업, ㈜맑은창호) 조인식 행사를 가졌다
.
이날 오전 11부터 시작된 조인식에는 KCC 임직원 및 신규 회원사 소개를 시작으로 KCC 이중길 영업본부장의 축사와 E-MAX Club 소개 그리고, 신규 회원사 인증서, 인증패 전달식과 기념 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
축사에서 이중길 영업본부장은
불황을 이겨나가는 가장 큰 자세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차별화 된 제품을 통한 고급화 전략일 것입니다. 품질을 높이고 하자 없는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는 것만이 경쟁력입니다. 특히 미래의 경쟁력은 고객을 위한 것입니다. 품질과 신용을 바탕으로 나아간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으로 확신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E-MAX Club의 소개가 있었다. E-MAX Club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유리시장의 미래르 선도하는 복층유리 네트워크라는 취지로 출범을 하였다. 의미로는 최고 품질의 복층유리를 통해 에너지 절약을 극대화 및 친환경 제품의 공급에 두고 있으며 도입배경으로 복층유리 품질 관리의 필요성, 저품질 유리의 범람, 기능성유리 가공 기반 확대 필요성을 들 수 있다.
클럽의 기대효과로는 복층유리시장 차별화, 공동마케팅을 통한 매출상승, 로이유리시장 확대등이 있으며 다양한 회원사 지원 프로그램과 장기비전의 제시함으로서 발전하는 E-MAX Club이 될 것을 다짐하였다. E-MAX Club 2006 2 12개 회원사로 출범하여 2006 7개 회원사, 2007 6개 회원사의 신규가입을 거쳐 전체 22개 회원사로 발돋움하였다
.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지원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고품질, 고부가가치의 실현을 목표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것임을 강조하였다
.
그동안 E-MAX Club은 국내 판유리 시장에서 복층유리의 브랜드화를 통해 기능성유리 시장을 확대하고, 저급 수입유리의 유통을 차단함으로서 국내 복층유리 시장을 한층 발전시키는데 크게 기여하는 성과를 올렸다
.
이번에 새로이 가입하는 회원사들도 엄격한 품질실사를 통해 선발된 정예업체들로서, 지금까지 E-MAX Club이 이루어낸 성과 이상의 결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
앞으로 E-MAX Club은 기능성유리 판촉 강화, 마케팅 활동 확대,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품질의 복층유리 보급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며 E-MAX Club이 최고의 복층유리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

이번 신규 E-MAX Club 행사를 통해 모든 회원사들은 E-MAX Club의 운영 및 비전을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회원사들이 E-MAX Club 발전에 적극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