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본사 및 충북 음성에 가공공장을 갖추고 있는 건축용 수평강화 및 도어 생산 전문 업체인 (주)중앙안전유리(대표 김정곤)가 최근 증설한 EVA접합로를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접합유리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새롭게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EVA 인테리어 접합유리 생산로는 최대가공사이즈 1,900×3000mm이며 5단로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디자인 및 패턴의 인테리어 접합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기존 PVB 접합생산라인과 더불어 EVA 접합로의 증설로 안전접합유리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를 이뤘으며 기존 강화유리, 방화유리등과 더불어 안전유리 생산에 있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는 계기가 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자사는 안전유리 전문 생산업체로서 수평강화유리 생산과 더불어 PVB 접합유리, 방화유리, 방탄유리의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안전유리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건축에서의 안전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어 외장용 뿐만 아니라 이제는 내장용 인테리어유리도 접합유리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자사는 안전유리 및 인테리어유리 전문 생산업체로서 다양한 디자인을 접목한 EVA접합유리의 공급을 확대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제품의 공급을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인테리어 접합유리 공급 확대는 기존의 건축용 수평강화유리 생산라인 증설과 PVB 접합로와 더불어 건축 내·외장용의 다양한 안전유리 생산의 확대로 경쟁력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되고 있다. 특히 접합유리 관련한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접합유리 생산의 확대로 인테리어 유리시장을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중앙안전유리는 향후 접합유리의 생산을 확대할 계획이며 차별화 된 고품질의 안전유리 생산으로 경쟁력을 높일 방침이다. 문의 : 02-477-4801